세종시사뉴스 정연호 기자 | (재)김해시복지재단(대표이사 임주택)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류재복)은 지난 18일 플라워팜팜에서 장애아동을 위한 '빛나는 우리, 특별한 오늘' 행사를 위해 100만원 상당의 꽃을 후원했다고 21일 밝혔다.
플라워팜팜은 경남 김해에서 20년간 꽃을 재배해온 부모님과 두 자매가 운영하는 가족 농장으로 농장직송 생화 택배 서비스와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 발전과 공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며 꽃을 통한 나눔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플라워팜팜 성윤정 대표는 “평소 지역사회에 대한 애정을 갖고 다양한 방식으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주택 김해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플라워팜팜의 후원 덕분에 장애아동들을 위한 행사가 더 빛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이 확산되어 더 많은 장애아동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행복한 순간을 선물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의 여러 단체들과 협력하여 장애당사자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기획하고 김해 지역 장애당사자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김해시]